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dz.ġ�źθ����� ���ʴϴ�.


From: kimyoungsang
Subject: ()dz.ġźθ ʴϴ.
Date: Thu, 25 Apr 2002 23:03:32 +0900

먼저 허락을 얻지 않은 상태에서 메일을 보내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불편함을 드린점에 대하여 정중하게 사과드리며 수신거부의사를 하여주시면
다음부터는 메일발송을 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귀하의 메일주소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못함을 알려드립니다.
    
                     이제는 효의 개념이 바뀌어져 합니다.
중풍과 치매,교통사고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이 100만이 넘어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경비와 시간 그리고 인력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설 혹은 간병인을 두고 모시는 경우가 있으나 전문성의 결여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곳은 중풍.치매 전문요양원으로 1999. 7.29일 설립된 대한 예수교 장로회 소속 "섬김의 집"입니다.
주변은 천혜의 국유림으로 둘러쌓여 있고 계곡수가 흐르며 정자. 산책로. 수영장. 농구장등 자연 풍광이 너무나 아름다운 양평땅이며 서울 강동구에서 한시간거리의 편리한 교통의 요지입니다.
이곳은 병원용 침대가 100%설치되어 있으며 원하는 경우 온돌과 1.2.4.6.10.20인실이 구비 되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료체계로써는 전문 간호가가 24시간 상주하고 있으며 종합볍원 대성병원과 의료계약이 되어있어 일주일 1회의 정기 검진및 수시 체크가 이루어 지며 한방병원  용두한의원과도 동일한 체제로 운영되어 양질의 한.양방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비는 식사.간병.목욕.이미용.세탁등을 포함하여 월 60만원을 받고 있으며 보증금은 없고 기타의 경비는 없습니다.
하나님과 사람앞에 최선을 다하는 기관으로 모든면에서 만족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031-774-9031. 또는 011-683-4322로 문의 바랍니다.
 
                            THE PLUS ACTION OF HOUSE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