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ŷ��� �����մϴ�..


From: talaga
Subject: ŷ մϴ..
Date: Fri, 3 May 2002 19:39:02 +0900

 

 



사업가 님들께서 자본과 경험이 없다고 하더라도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온라인에서 쉽게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우리 백만장자 클럽에서는 수천만원 정도의 가격인 프랜차이즈 키트(프랜차이즈 홈페이지, 이메일 마케팅도구 등)를 제공해 드립니다.

 

 


백만장자클럽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사업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인터넷 워킹 메뉴얼을 모든 사업자 분들에게 드립니다.
그리고 제작해 드린 키트 안에 온라인 홍보키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더라도 쉽게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키트를 통해 제작해드린 사업자님들의 모든 홈페이지는 백만장자클럽과 상호 연동되는 ERP시스템이기 때문에, 최신 사업정보와 홍보자료 등 모든 컨텐츠를 백만장자클럽과 공유하여 관리해 드립니다. 따라서 사업자님들은 홈페이지 관리에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새로운 사업자의 교육을 백만장자클럽에서 대신해 드립니다. 여러분이 확보한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교육은 저희 백만장자믈럽에서 해 드립니다. 여러분은 사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과 함께 교육에 참석하셔서 같이 설명을 들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서는 아무런 자격이나 조건이 없습니다. 백만장자가 되고자 하는 목표와 집에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클럽 바로가기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