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Ҿ����� ������ ���� �����Դϱ�?


From:
Subject: [] Ҿ Դϱ?
Date: Fri, 17 May 2002 17:02:57 +0900

 

수입에 대해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즐거운 일을 하면서 상대방에게 돈을 받는것에 대해서 죄책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일을 해야만 돈을 받는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것입니다.

[즐기는 놈 한테는 못당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정한 성공이란 자신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해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어떻게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면서 성공할수 있는가 말입니다.
즐거워서 일하는 사람하고 의무적으로 일하는 사람하고의 경쟁력은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확연하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일로 생계를 해결할수 없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또는 다른 경쟁자에 비해서 돈을 적게 받는다고 하여도 걱정하지 마십시요.
처음부터 돈을 많이 벌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수있다는 믿음만 생겨도 큰 소득인 것입니다.
당신이 이일을 통해 충분히 보상을 받게 될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계속 경험을 쌓아나가면서 자신이 하는일을 존중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일을 존중해 주게 되면서 돈도 벌게 되는 것입니다.

백만장자클럽의 홈페이지로 오시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백만장자클럽은 부자가 되고 싶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커뮤티니입니다.
백만장자클럽은 부자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이 정보를 활용해서 마치 게임을 하듯 누구나 직접 자신의 사업체를 경영해 볼 수 있도록 실습기회를 제공하며, 잘 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한번뿐인 인생, 경제적인 자유를 향해 자신의 열정을 힘차게 행동으로 옮겨 보시지 않겠습니까?

 

본메일은 인터넷 공개게시판에서 추출 하였으며 메일 주소외에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본메일은 일회성 메일로서 다시는 발송되지 않을것 입니다.

정보통신부 규정에 따라 [정보]라고 표시하고, 수신을 거부하실 경우"[수신거부]의사표시를
해주시면 차후에는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