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Oh! My Linux - ���ɼ� Ȩ���������� �� ��Ʈ������


From:
Subject: (/) Oh! My Linux - ɼ Ȩ Ʈ
Date: Thu, 23 May 2002 01:23:44 +0900



사용자들은 홈페이지 가치를 평가할때 디자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의 엔진인 프로그램도 평가합니다.

있어 보이는! 믿음을 주는! 홈페이지로 확~바꿔드립니다. (일단문의하시면 - 비용부담을 확실히 해결해드립니다)


성공한 사이트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사이트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컨텐츠를 관리하기 위한 고가의 많은 프로그램의 부담을 XGI 웹 솔루션이 해결해 드립니다.

  • 질이 다른 프로그램, 막강한 기능성 홈페이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합니다.
  • 비용이 부담이 되신다고요! - 대금결재를 할부로 해드립니다. - 할부 개발은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이 있기에 가능한 선택입니다.

  • 디자인과 맞춤형 프로그램이 결합된 막강한 기능성 홈페이지로 재구성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모두 같은 것은 아닙니다.


    디자인이 얼굴이면 컨텐츠는 홈페이지의 인격입니다. 필요한 컨텐츠를 프로그램(WebCMS)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추천 도메인 매매]
    TourAge.com (여행) SelTra.com (무역) StationWay.com (정보) ITbookshop.co.kr (도서) AuctionPC.co.kr (쇼핑) OfficeFind.co.kr (정보) ,..(기타 다수)


    홈페이지 제작시 프로그램 개발 때문에 고민하십니까?
    Oh!MyLinux와 파트너가 되십시오.

    Oh!MyLinux는 웹프로그램 개발 전문회사로 웹디자인 및 사이트 제작시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 개발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드립니다.

  • 웹디자이너 혼자 충분히 사이트 개편이 가능한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 저가형 웹호스팅을 수천만원짜리 서비스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 상호 WIN-WIN을 위한 각종 제휴를 기대합니다.

  • Oh!MyLinux는 우수신기술(IT) 마크를 획득한 XGI 웹 개발 솔루션을 바탕으로 귀사의 사이트를 구축해 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거나 구축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결국, 가치 있는 Site는 Database와 연동되고 동적으로 운영되는 기능성 홈페이지가 되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낄 것입니다.
    XGI는 각종 Site의 Web 문서 중 일정 Block을 홈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다.
    [회원관리 슬라이드]
    XGI는 게시판 내용 및 각종 정보를 커버에 자동 생성해 줍니다.
    XGI는 웹디자이너 만으로도 홈페이지를 쉽게 개편할 수 있습니다.
    XGI는 고급 홈페이지를 최저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합니다.
    XGI는 지금 운영중인 모든 웹호스팅(LINUX)에 포팅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표시>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서 죄송합니다.
    메일주소 이외 귀하에 대한 어떤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구축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원치 않으신 분들은 수신거부를 클릭하여 주십시요.

    www.Oh!MyLinux.com/수신거부

    [수신거부 버튼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MailTo-Click]
    오!마이리눅스(www.ohmylinux.com) 대표 김광식 TEL: 02-831-8675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