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Ʈ ��ǰ�� ���ʽÿ�~! [����]


From: 30
Subject: ̾Ʈ ǰ ʽÿ~! []
Date: Mon, 22 Apr 2002 02:46:29 +0900

노기사-30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

반드시 3끼 식사를 하면서 감량시켜주는

획기적인 '살빼는' 제품 !!

두달정도 드시면 6kg이상의 확실한 감량을 보장합니다.!!

미국 FDA (식품의약안정청) 승인 출원중 !!

기존의 다이어트제품과는 비교조차 말아주십시오 !!

노기사 30은 기존의 다이어트제품과는 모든것이 틀린 '체중조절'제품입니다.

신 다이어트 '노기사30' 제품 소개

 

제품명 : 노기사 30

노기사30이란

노폐물과 기름(콜레스테롤,중성지방)으로 4키로그람이상을 30일이내에 뺀다는 개념으로 만들어진 인체내 노폐물 제거프로그램의 일환의 제품으며, 지방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는 성분을 식물에서 추출하여 정밀하게 농축한 제품입니다. 100% 순식물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제품의 특성

기존의 식물의 추출,농축 제품과는 달리 체내의 지방을 분해 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진 다종의 식물을 4계절에 걸쳐 부분적으로 발효시켜 만들어졌으며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누어 섭취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본제품은 반드시 식사를 한후에 섭취해야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른 다이어트처럼 굶어서 살을 빼는 제품이 아닙니다.
반드시 식사를 하면서 하는 제품입니다.

아침에 섭취하는 제품은 식물성원료를 발효하여 체내에 있는 지방질을 분해시키고 또한 에너지원으로 변화시켜 빨리 소모하도록 한다.

점심에 섭취하는 제품은 음식가운데 있는 기름이나 콜레스테롤리 형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지방을 분해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저녁에 섭취하는 제품은 식물성 원료를 음지와 양지에서 자연 건조한 후 분말화하여 제조하였으며 분해된 지방질을 체외로 배출하는 역활을 한다.


효과와 효능

연속30일이상 섭취시 3-8키로그람이 감량되는 것으로 관찰되었으며, 단순비만의 경우 97% 이상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관측되었음.


주요원료

결명차,만산,산사자,연잎파리,원진초,황기,복령,하수오,율무,적소두,진피,당귀,창출,사간,유근피,맥아,작약,녹차,두충,기타 각종 비타민


기타

특허출원예정, 미국 FDA(식품의약안정청)승인신청예정, 3억원손해배상가입상품

 

HTTP://WWW.APUGIMA.COM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ghlCopyright ⓒ 2001APUGIMA.COM Corp. All rights reserved.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