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Ƽ�� ������ �޾Ƶ帳�ϴ�!!(����)


From:
Subject: ̸ Ƽ ޾Ƶ帳ϴ!!()
Date: Thu, 20 Jun 2002 21:30:31 +0900

MAILMARKETING

광고를 어떻게 할까 걱정하십니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효과를 나타내는 이메일 마케팅이 있습니다.

기존의 메일 마케터들을 위한 체계적으로 정리된 메일목록(한메일제거,중복제거) 10만원(메일목록만)입니다.  (한메일도 원하시면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질이 안좋은 메일리스트를 구매해셨다가 낭패를 보셨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요.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메일 리스트는 일년여 동안 직접 추출하여 모아놓은 양질의 리스트입니다.

아직 메일 마케팅을 안해보신 분들을 위하여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법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지 않을까 걱정하십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요.!!

정보통신부에서 정해놓은 관계법률을 지키면서 광고를 한다면 절대로 법적 하자가 없습니다.

메일을 보내는 방법은 전화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모든것은 저희에게 문의 하시면 속 시원히 풀어드리겠습니다.

요즘 전화번호도 기재없이 무조건 입금을 요구하거나 실제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데이터나 프로그램을 받이신 분들은 99%가 사기라는걸 알고 분통을 터트립니다. '이메일 생성기' 형편없는 프로그램에 속지 마십시오 !!

 

rh1098@hotmail.com

전화 : 02-6289-1502 (서울 강남 위치, 방문 후 직접확인 후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