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ȫ���� ��������....���� �Խ��� �ڵ����� �� ���ϱ�..<!--89990-->


From: cinema
Subject: [] .ȫ .... Խ ڵ ϱ..<!--89990-->
Date: Tue, 25 Jun 2002 03:41:26 +0900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하단의 수신거부 버튼을 눌러 의사를 밝히시면
     이후로 광고 메일 발송을 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메일은 웹서핑중 게시판을 통해 알게되었으며 메일주소외에
     어떠한 정보도 지니고 있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매직보드 제안서 ]

 

안녕하십니까? 엔티시스템 입니다.

저희 NTSYSTEM 은 각종 프로그램, 솔루션 전문 제작 업체 입니다.

현재 많은 인터넷 업체들이 홍보 마케팅에 고심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마케팅 역시, 다음우표제 실시 이후 많은 업체들도 여러가지 방법을 통한 스팸 방지 정책으로 홍보가 예전과 같지 않고 주춤한 상태에 있습니다.

이에 저희가 개발한 온라인마케팅 프로그램 매직보드가 출시되어 귀사에 제안을 드리는 바입니다.

1. 매직보드 소개

매직보드는 인터넷상에 있는 무수한 게시판주소를 원하는 타겟에 맞추어 검색을 할 수 있으며, 홍보내용을 검출된 게시판에 자동으로 빠르고 편하게 등록 하여 타켓마케팅을 할 수 있게 고완된 프로그램입니다.

2. 주요기능

 1) 게시판 추출기능

- 매직보드는 원하는 검색조건에 맞게 검색을 하여 게시판을 추출합니다.

- 초고속 검색엔진 탑재로 그 어느 제품과 비교할 수 없게 빠르게 추출합니다.

 2) 자동 등록기능

- 추출된 게시판을 자동으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3) 로그인 방식

- 메신저와 같은 로그인 방식이므로 다른 사람에 의해 불법 복제가 힘듭니다.

3) 제품가격

 - 소비자가 : 400,000 원(부가세 별도)

4) 활용 방안

 - 홍보하고자 하는 물품이’화장품’ 일 경우 매직보드 검색창에 ‘여성 또는 화장품 또는 뷰티’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각종 웹사이트에 있는 ‘검색어’에 관련된 게시판주소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수집된 주소에 자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들을 자동으로 등록해주기 때문에 인력 및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타겟을 설정해서 게시판주소를 수집하기 때문에 홍보하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다음은 리셀러 운영에 관한 내용입니다.

2. 리셀러 운영

엔티시스템에서 개발한 솔루션은 리셀러 가격으로 공급받아 사업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본사에서 모든 기술지원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인터넷을 모르셔도 운영이 가능합니다.

3. 리셀러 개설 조건 및 개설 절차

개설조건은 사이트 구축비용이 무료로 진행되며 호스팅 및 관리비용 60만원(매월 5만원, 1년분 선입금방식, VAT 별도)으로 개설 파트너가 되며 멀티도메인(***.ntsystem.co.kr)의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드립니다 또한 게시판 자동 등록 및 추출기 1개를 드립니다.

본사홈페이지접속 => 리셀러가입 및 결제 => 홈페이지 개설통보(1주일 소요) => 영업시작

4. 리셀러 판매 절차

지급된 웹페이지로 홍보활동 => 홍보활동을 통한 소비자 방문 => 솔루션구매 => 구매내역 본사 웹관리팀에 저장 => 리셀러 관리자모드에서 확인 가능(수익50%지급, 월 단위 정산)

매직보드를 통한 홍보마케팅으로 사이트 활성화가 이루어 지길 바라고, 리셀러를 통한 수익증대로 앤티시스템과 함께 Win Win 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리아아이비씨 엔티시스템 사업부 

 

02-508-5512~3   내선번호: 205 / 202 / 203      담당자 : 장 준 혁

 

참고 : http://www.ntsystem.co.kr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If you don't want our receive mail, please click [reject] button.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