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Ό��, ��������, ������ũ���� ġ�Ẹ��, ��ħ �������� �����ź�, ��ȭ����


From: ǥغ
Subject: ()Ό, , ũ ġẸ, ħ ź, ȭ ħǰ
Date: Wed, 24 Jul 2002 06:13:02 +09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건강정보]를 포함한 메일입니다.


★아침 기상시 신체의 증세와 부적합한 베개의 쉬운 진단
(늦잠 자는 분들, 성장이 저조한 어린이는 아래사항 점검한번 해보세요)

★경추가 높은베개는
목덜미나 어깨가 결리게 되고 뇌혈관 질환, 심장질환, 목디스크의 위험이 있으며,

★경추가 낮은베개는
허리나 등이 결리게 되고 일자목질환의 위험은 물론 간기능에 부담을 주게되며,

★머리가 높은베개는
코를 골거나 가위눌리는 잠을 자게되고 목밑에 심한 주름이 발생이되며

★머리가 낮은베개는
입이 마르고 갈증이 나서 악몽에 시달리거나 쉽게 감기에 걸리게 되며 이비인후과, 폐질환위험이 있음

★베개길이가 짧으면
좌우의 뒤척임에 베개에서 머리가 바닥에 떨어지게 되어 베개없이 자는결과로 수면건강에 대단한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베개가 너무 단단하면
경추부분의 혈행이 원활하지 않아 뇌의 산소부족으로 자고 나서 머리가 멍하고 뇌혈관압력이 높아져 질환의 위험 증가 됩니다.

★베개가 너무 부드러우면
어지러움증 구토증세가 있으며 땀의 발산이 불량하여 악몽이나 가위눌림으로 숙면을 취할 수 없습니다.

★위와같은 증상들이 많이 겹치면 개운한 잠을 자지못하고 늦잠을 자게됩니다.

★★좀더 자세히 보기:http://shoppingm.tv/compill/[클릭]☜★★
클릭 하시면 보다 더 많은 자료를 국민표준베개 경북공장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당신에 베개는 어떤 경우에 속하는지요? 내 몸의 크기에 맞는 베개 구경한번 해보세요.

★불면증환자,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인과 수험생,신경계통이 약하신 노약자나 부모님,근육 피로가 많이 쌓인 운동 선수,산후조리,병후 조리에 계신분,수면이 불규칙하신 분,고혈압 코골이가 심하신 분들에게 권장합니다.

★특히 목 디스크 허리디스크등의 예방효과가 탁월하고 척추질환 환자의 치료보조용으로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지금까지는 환자분들이 주로 사용하였고, 그 만족도는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수면 상식: 수면 시간과 피로 회복도가 반드시 비례하지는 않습니다.
피로를 회복하려면 수면 시간이 길어야 한다는 속설은 잘못된 것으로 숙면을 하면 수면시간이 짧아도 피로감이 빨리 풀리지만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수면중에 신체에너지가 저하되어 하루종일 피곤합니다.

★성장이 저조한 어린이, 피부미용을 신경쓰시는 여성, 노화진행이 유달리 빠르다고 느껴지시는분은 잠자리환경을 바꿔보세요.
바른 베개 사용에 의한 숙면이 크게 도움을 줍니다.

★사랑하는 님은 물론 자녀와 부모님, 연인, 친우, 은사님께 아침마다 기억나게 하는 베개를 선물해 보세요.
편안한 잠자리후에 선물한 님을 소중하게 기억하게 해주는 정말 좋은 선물이 됩니다.

★국민표준베개, 형상기억폼베개는 성장기 어린이의 경우 각 성장단계마다 쉽게 조절을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물세탁이가능하며 5년이상 사용할 수 있고 본체는10년이 지나도 그 특성이 변하지 않습니다.

★자매제품 국민표준침대는 신체의 크기와 인체의 각부분의 특징에 적합한 4,000만여가지의 서로 다른 유형의 경도(쿠션)로 조절이 되는 지닌 매트리스를 보급형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잠 못 드시는 분들은 기대를 하셔도 좋습니다.

★소중한 당신과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베개를 바꾸실때는 500여가지의 크기와 모양으로
각 인체의 특징에 정교하게 맞춤되고 조절되는 국민표준베개를 사용하세요.

★베개의 높이 0.25Cm(수건1장 두께 이하)의 차이에서 그 편안함의 차이는 비교가 됩니다.(이제는 건강을 위한 베개문화가 바뀝니다.)



원하지 않는 정보였거나 중복되어 발송된 메일이였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메일 기능에서 compill@lycos.co.kr로 수신거부메일을 주시면 다시는 메일을 보내지 않겠습니다.
메일정보는 인터넷 사이트 게시판등에서 취득한 것이며 더이상의 어떠한 정보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날마다 건강하시고 즐거운 시간들 되세요
메일 발송인: 국민표준베개 본사 대표 강익 드림
018-607-3753 054-455-5440, 054-455-5485, 054-458-5430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
  • ()Ό, , ũ ġẸ, ħ ź, ȭ ħǰ , ǥ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