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libtool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ں� ���������� �о�


From:
Subject: []ں о
Date: Mon, 1 Jul 2002 18:54:13 +0900

지금부터 어느 중년의 부장 이야기를 할려고 합니다

이 사람은 매달 날아오는 청구서들을 근근이 갚는 데 지쳐서, 결국은 재정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기로 했습니다.
그는 번화가의 으리으리한 건물에 있는 저명한 재정 상담가와 면담을 약속했습니다.
그가 고상하게 꾸며진 방에 들어서자, 비서 대신에 두 개의 문만이 그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한 문에는 "월급장이 또는 자영업자" 그리고 다른 문에는 "사업가" 라는 팻말이 붙어 있었다.
그가 "월급장이 또는 자영업자" 라고 쓰여진 문으로 들어서자 "연수입 4천만원 이상" 과 연수입 4천만원 이하"로 표시된 두 개의 문이 다시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연수입이 4천만원이 채 안되니까 그렇게 표시된 문으로 들어섰습니다.
그곳에는 다시 "매년 4백만원 이상 저축"과 "매년 4백만원 이하 저축"으로 표시된 왼쪽과 오른쪽 두 문이 그를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저금 통장에는 백만원 가량의 돈만 남아 있기 때문에 오른쪽 문으로 들어서자, 그는 다시 거리로 다시 나와 있었습니다.
 
동일한 문으로 들어서면 동일한 결과에 이를 뿐이다.

위 이야기 속의 주인공이 다른 문들을 열기 시작하지 않는 한 그가 자신의 일상 속?A 1서 탈출할 수 없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이 이야기의 교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이야기 속의 주인공과 같다는 것에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걸음의 발전도 없이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가게 하는 인생의 문 들만을 열고 있는 것 입니다.
사람들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문들을 열어 보기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항상 해오고 있던 같은 일만 계속한다면, 당신은 항상 얻었던 것만 계속 얻을 것이다."
 
이제 당신은 다른 문들을 열어보기로 결정하시겠습니까?
오셔서 유익한 정보들 많이 얻으시고,궁금한 점이 있으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 http://gowin.biz
 

 
낙천주의자염세주의자의 차이는 재미있다.
낙천적인 사람은 도넛을 보지만 부정적인 사람은 도넛에 뚫린 구멍을 본다.(M.윌슨) 

 
e-mail 주소는 인터넷 상에서 취득하였으며, 주소외 어떤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귀하의 허락도 없이 메일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정보]라 표시된 정보 메일입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 거부]를 클릭해 주십시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