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asco-dev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ū ������ �ٰ����� �ִ�.!!


From:
Subject: [] ū ٰ ִ.!!
Date: Mon, 5 Aug 2002 20:45:22 +0900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그럼 8월 19일 한국시장에 상륙할 엄청난 사업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세상은 정말 무섭게 변하고 있습니다. 무역 장벽이 무너지고, 더욱이 인터넷에서는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돈 없고 힘 없는 서민들에겐 이 혁명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일생일대의 마지막 기회 인 것입니다.

당신의 꿈과 능력을 펼칠 기회가 없었다면, 막강한 인터넷 혁명에 동참하여 당신의 꿈을 실현하십시오.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당신은 이미 만들어진 지구상에서 가장 진보된 도구인
빅플레닛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당신은 빅플레닛이 만든 당신의 홈페이지 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홈페이지에 들러 자신들이 원하는 정보를 얻고, 자연히 구매 까지 이루어 지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그에 따른 판매,배송,회계,애프터서비스 등 나머지 모든 것을 회사에서 처리해주며, 회사는 당신께 최고의 보상을 해주고, 2주 마다 당신의 홈페이지를 최신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글로벌 웹 페이지인 당신의 홈페이지는 nse(빅플레닛 모회사)가 10조원이란 엄청난 자본을 투여하여,
NSE가 진출한 34개국 16개의 언어가 지원되며 해당국가에 당신의 홈페이지를 알릴 수 있고,그들도 당신의 고객이 되는 진정한 글로벌 비즈니스 입니다.
당신의 홈페이지는 세계 최대의 빅플래넷쇼핑몰 현재 7,000만가지 이상의 제품이 입점해 있으며, 그 속엔 인터넷종합병원과 아름다움(미용,패션등)을 스스로 만들어 가게하는 인터넷 컨텐츠,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당신 홈페이지 안에서
기존의 유통방식 보다 20~9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비전이 보이시나요?

그 외에도 정보통신(1.유무선통신 2.인터넷접속서비스 3.PDA-무선인터넷) ,차세대에너지사업, 금융, 여행, 보험, 비자카드, 엔터테인먼트, 현재 미국에서는 빅플래넷을 통해 전기, 수도, 가스까지 공급돼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이미 미국,대만,일본에서 이미 실시되고 있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제 당장 8월부터 한국에 상륙한다는 계획된 일생일대의 기회입니다.
당연히 지금부터 준비 해서 시장을 선점 한다면 누구나 꿈을 실현할 절호의 기회 이라는 말입니다.
이미 당신에게 행운의 파랑새는 날아 갔습니다. 그 새를 잡아서 당신의 새장에 넣든가, 아니면 바라만 보고 있다가 다른 데로 날아가버리게 하든가는 당신의 선택입니다.

여러분께서 이 사업을 통해 원하시는 모든 금전적인 보상을 확실히 얻어가실수 있음을 분명히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이미 미국과 일본, 대만에서의 오픈으로 상상을 뛰넘는 수의 백만장자와 천만장자가 배출된 사업이며, 일본의 예만 든다면 이 사업을 통해 백만장자의 수가 50만명에 달할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BP매니아클럽 카페바로가기!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BP홈페이지클릭! 에서도 보실수 있습니다.


BP매니아클럽 스폰서 방세옥 016-896-5316 (문의사항 e-mail : address@hidden)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