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ȫ�� ȿ��!!! ������ ������ �̸��� ����!!!!!


From: ȳϼ!!!
Subject: ȫ ȿ!!! ̸ !!!!!
Date: Sun, 21 Apr 2002 05:17:48 +0900



▶ 중복 메일을 완전히 제거한 이메일 데이타와 게시판 목록을 아주 저렴하게 팝니다. ◀



                                                                                 

 안녕하십니까? 수고 하십니다. 저는 웹컨텐츠 게발과 웹마켓팅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웹마스터입니다. 요즘에 인터넷 홍보가 참 힘들다는것은 웹마스터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을것입니다. 광고 스폰서에도 의뢰를 해서 광고도 기재를 해보았겠지만. 과연 홍보 효과가 좋던 가요. 하루 종일 게시판에 같은글을 또 올리고 또 올리고 거의 노가다에 가깝죠. 게시판 광고도 효과가 좋다고 하지만. 이미 이메일 마켓팅은 아주 잘알려져 있는 광고 효과라는것을 귀하께서도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저역시 많은 광고 효과의 대부분을 게시판 광고보다는 이메일 광고로 얻고 있습니다.

 일반들 역시 광고 메일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않 좋은 정보만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긍정반 부정반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인터넷 네티즌들의 현실이 되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광고 메일이 그냥 스팸 메일이라고 간주하기 이전에 정보의 장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두고 싶습니다. 그래서 이메일 마켓팅의 효과는 이메일 홍보를 단 한번이라도 해 보신 웹마스터라면 그 광고 효과는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온 프로그램이 이메일 추출기이고. 이메일 발송기입니다. 그런데. 이메일 추출기를 써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하루종일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은 정말 굉장한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저역시 하루 온종일 수집한 적이 있는데 많이 수집한 데이타량이 50만개정도 됩니다. 천만개 이상을 수집한다면 꾸준히 이메일 추출기를 돌리더라도 몇개월이 걸리게 됩니다. 그런데 한달 내내 같은 작업을 계속 진행한다는 것도 실상은 무리가 좀 따르죠. 웹마켓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으로서 할 말은 상당히 많지만 서론은 간단히 하겠습니다. 이번에 다른 웹마스터들의 여러가지 요청도 있고 해서 이메일 데이타와 이메일 추출기. 게시판 자동 등록기를 저렴하개 공급할까 합니다. 이번 기회에 구입한다면 이메일 추출을 하는데 들어가는 시간과 인터넷 홍보비를 상당히 많이 줄일 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 이메일 데이타 1000만개. 20만원.
  - 이메일 데이타 2000만개. 35만원. (실재 갯수로는 2000만개가 넘음.)
  - 이메일 데이타 3000만개. 50만원.
   중복 메일은 완전히 제거가 된 상태.

  - 이메일 추출 및 메일 발송 및 게시판 자동 등록기. 30만원.
  - 기능 : 자신의 홈페이지 컨텐츠의 주제에 맞게끔 검색만으로도 이메일 추출이 가능.
          : 추출된 이메일 데이타로 무한대의 메일 발송이 가능함.
          : 게시판 자동 등록. 1만개의 홍보 게시판 데이타. 무한대로 게시판 추가 기능.

  - 위의 두가지 목록을 같이 구입 가격은 70만원이고 참고적으로 웹마스터를 상대로 마켓팅을 하는 분들을 위한
 웹마스터 이메일 목록 10만개를 드립니다.

  관심 있는분이라면 바로 메일 주십시요.
  메일 주소는 emarkettings@lycos.co.kr 입니다. 메일 확인 되는 대로 바로 메일 드립니다.



  3000만개의 이메일 데이타를 수집한다는 것이 몇 개월의 시간이 걸리고 더욱 많은 인건비가 들어갈 것입니다. 몇 개월동안의 수고를 덜어 줄 수있고 많은 인건비를 절약 할 수 있는 큰 효과가 있을 것이며 귀사의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귀사의 많은 발전이 있으십시요. Winners!!! ^0^

  - 본 광고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외에는 어떠한 회원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귀하의 이메일 도구함에서 수신거부를 클릭하십시요. 이 메일은 일회성에 불과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