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make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䰡 ���� �̺�Ʈ �⼼������


From: apdlf1234
Subject: [] ,,䰡 ̺Ʈ ⼼
Date: Sat, 18 May 2002 22:29:10 +0900

O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의거한 [광고] 메일입니다.
O e-mail주소는 인터넷상에서 취득하였으며, 주소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몸에 좋은 인터넷 기세계닷컴입니다. 기세계 닷컴은 50만 돌파와 월드컵 기념으로 더욱 기운나는 세상을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氣世界 닷컴은 무술, 기공, 명상 등 110여개의 심신수련법을 인터넷 동영상으로 직접 따라 배울 수 있는 사이버 수련장입니다. 기공, 명상, 요가, 마사지, 무술 등을 인터넷에서 만나 보세요. (http://www.gisege.com)
몸과 마음이 향기로워지는 기공, 하루의 피로를 푸는 발마사지법, 응급처치 수지침, 최고의 건강전문가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에서 직접 건강과 수련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 체조!! 눈의 피로를 나의 손길로...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