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bash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Ȯ�� ������ ����� �̷��� �ٲ� �� �ֽ��ϴ�.


From: okgroup
Subject: [] Ȯ ̷ ٲ ֽϴ.
Date: Sat, 25 May 2002 16:31:38 +0900



정당한 노력과 연구 보다는
요행과 편법으로 부를
거머쥘 수 있다는
이런 혼탁한 분위기는
자기의 자리에서 열심히
자신의 맡은 일을 하는
수많은 직장인들을
허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OKGROUP은 노력없는 일확천금을 약속하지는 않습니다.
그 대신 OKGROUP은 인터넷 사업가로서 당신의 수입과 기쁨을 배가시켜드릴 기회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세계적인 방대한 규모의 인터넷 쇼핑몰에 최소자본 만으로 자신만의 쇼핑몰을 입점시킬 수 있도록 안내하고그 사업의 준비과정과 운영과정에 필요한 사항을 철저하게 도와드립니다.

이 쇼핑몰은 5000만점 이상의 기존 유명브랜드 들을 모두 자신의 목적과 취향대로 분류, 입점시킬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이 있습니다. 이 모든것에 대해 알기 원하십니까?

만일 당신이 현재의수입 이외에 double income, triple income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면 이 정보를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잠시의 관심과 기회가 당신의 미래를 바꾸어 놓을 지도 모른다는 열린 생각을 가진 분이라면 지금 OKGROUP의 홈을 방문해 주십시오.
결코 시간의 낭비라 할 수 없는 귀중한 정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