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hurd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ͻ��� ������ ����!!!���� �帳�ϴ�. ���� ������ �ҽ�!!!


From: ҽ
Subject: []ͻ !!! 帳ϴ. ҽ!!!
Date: Mon, 29 Jul 2002 11:30:32 +09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 거부]를 클릭해 주십시오.


 

휴가 시즌입니다.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귀하의 건강과 복락을 기원 합니다.

아울러 귀사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메일 마케팅으로 귀사의 기하급수적인 매출 증대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이메일리스트 7900만여개 5만원에 팝니다.

본 메일리스트는 중복 제거된 것과 한메일이 제거된 것으로 구성 되어 있고 입금하시면 저희가 운영하는 다운로드 웹사이트에서 바로 익스플로러로 다운 받게 해드립니다.

요즘 제대로 정리도 안된 리스트가 많은 것 같은데, 그런것은 이메일주소들이 한줄에 여러 개가 다닥다닥 붙어있고 잡다한 내용이 섞여있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은 아실꺼라 사려 됩니다. 발송기로 리스트를 읽으려 해도 읽혀지지도 않지요. 본인이 보유한 것은 한 줄에 정확히 이메일한개씩 잘 정리되어 있고, 빈 줄이나 이메일주소 옆에 빈칸도 없습니다. 제가 직접 추출한거에여. 이메일리스트 안에 여기저기 떠도는 너저분하게 붙어있는 잡다한 내용도 당연히 없습니다. 용돈 좀 벌어보려 알바를 하고 있으니 쇼핑몰하시거나 그런분들 많이 연락주세여.

주문방법은 아래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연락처: 주문하기


추출기의 허 와 실

아무리 성능 좋은 추출기도 하루24시간 붙어 있어도 순수메일20만명 뽑기가 힘듭니다.
시중에 이미 2~4천만개의 이메일소스를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추출한다는 것은 시간낭비일수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추출기 구입은 소량발송이나 특정다수를 위한 홍보 빼놓곤 별의미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미 쓸만한 추출기는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는 곳도 많더군요.
대량메일홍보를 원하시는 분은 추출기 가격으로 이메일 소스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메일마케팅의A~Z까지..

저에게 문의 주시는 많은 분들 중 메일 마케팅을 경험 해보지 않은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발송프로그램설치와 환경설정부터, 메일데이터 구분/관리/수신거부메일의 처리 등 초보자가 접하기엔 아직도 부담스럽고 어려운 일들이 여러 가지 발생하게 됩니다.

메일마케팅의 전반적인 사항에 관해서 끝까지 책임 지겠습니다.
자!!이제 시작하십시오...그리 어려운 일도 몇 가지 사항만 지키신다면 불법적인 일도 아닙니다.
제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때문에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시중에 이메일 생성기를 이용 가짜로 만든 이메일이 많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드리는 이메일리스트는 10여곳 업체홍보를 대행했던 것들입니다.

중복제거된 2,700만명+한메일제거된 2000만명+ 기타 메일 = 5만원

본인은 추출기로 인터넷상에서 추출한 것만 팔고 있습니다. 그 외에 개인정보는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기

 

-메일 주실때 성함/연락처/전용선 종류/PC사양/OS-기재요망

-예(홍길동/011-234-5678/하나로통신/펜티엄3/윈도우2000)

-메일을 받으면 빠른 시간안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 문의 : jokichi@yahoo.co.kr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 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않으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세요.

우리의 수신거부요청 처리방법: 수신거부로 들어온 이메일들은 주소수집기에 의해서 자동으로 보낸사람 주소만이 수집된 후 수신거부리스트로 모아집니다. 다음 이메일발송시 필터링을 통하여 수신거부자를 발송리스트에서 삭제한 후 발송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