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libtool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 �ִ� �ູ...


From: ż
Subject: [] ִ ູ...
Date: Wed, 18 Feb 1998 12:55:45 +0900

수입에 대해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즐거운 일을 하면서 상대방에게 돈을 받는것에 대해서 죄책감을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생각을 바 꾸어야 합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일을 해야만 돈을 받는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것입니다.

[즐기는 놈 한테는 못당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진정한 성공 이란 자신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해야만 가능한 것입니다.
어떻게 좋아하지 않는 일을 하면서 성공할수 있는가 말입니다.
즐거워서 일하는 사람하고 의무적으로 일하는 사람하고 의 경쟁력은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확연하게 나타나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일로 생 계를 해결할수 없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또는 다른 경쟁자에 비해서 돈을 적게 받는다고 하여도 걱정하지 마십시요.
처음부터 돈을 많이 벌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자신이 좋 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수있다는 믿음만 생겨도 큰 소득인 것입니다.
당신이 이일을 통 해 충분히 보상을 받게 될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계속 경험을 쌓아나가면서 자신이 하 는일을 존중하면, 다른 사람들도 당신의 일을 존중해 주게 되면서 돈도 벌게 되는 것입니다.

백만장자클럽의 홈페이지로 오시면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백만장 자클럽은 부자가 되고 싶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커뮤티니입니다.
백만장자클럽은 부자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이 정보를 활용해서 마치 게임을 하듯 누구나 직접 자신의 사업체를 경영해 볼 수 있도록 실습기회를 제공하며, 잘 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한번뿐인 인생, 경제적인 자유를 향해 자신의 열정을 힘차게 행동으로 옮겨 보시지 않겠습니까?

본메일은 인터넷 공개게시판에서 추출 하였으며 메일 주소외에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본메일은 일회성 메일로 서 다시는 발송되지 않을것 입니다.

정보통신부 규정에 따라 [정보]라고 표시하고, 수 신을 거부하실 경우 [수신거부]의사표시를
해 주시면 차후에는 보내지 않을 것입니 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