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misc-discus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Fw: [광고]함께할 사업자를 모십니다.


From: John Anderjaska
Subject: Fw: [광고]함께할 사업자를 모십니다.
Date: Mon, 25 Feb 2002 23:34:18 -0500

I would like to UNSUBSCRIBE to this list.  I am getting a steady stream of spam from it.  In a language I cannot even read.
----- Original Message -----
Sent: Monday, February 25, 2002 8:19 AM
Subject: [광고]함께할 사업자를 모십니다.

▶2002년 4월 그랜드오프닝 및 전자상거래 출범에 맞추어 무료사업자로 활동할 국내 초헤더 리더 사업자 몇 분을 모십니다.

◆단기간에 사상 최고의 고소득을 가져다줄 사업, 뉴트리션 포 라이프
다음 카페 김홍규입니다.

☞'뉴트리션 포 라이프' 사이트 : http://one.good.to

1. 뉴트리션 포 라이프는 어떤 회사인가?
(주)뉴트리션 포 라이프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있는 세계적인 네트웍 마케팅 다국적 회사로 드디어 이번 2월22일 한국에 진출했습니다.
4월까지 초헤더 사업자를 모십니다.

2. 인터넷으로 가상 가입이란?
정말 획기적인 방식입니다.^^ 저희 자동 가입 시스템으로 회원들이 몰려오고 있는 광경을 직접 목격하고 체험하십시오. 실로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가입하시면 자기 홈페이지가 생기고 하루에 자기 하부에 150-200명씩 늘어납니다. 자기 홈페이지로 홍보 가능) ☞ 자신의 홈페이지 주소 : http://ebiz7.net/myte am/index.php?id=본인아이디

3. 왜 빨리 가입해야 하는가? 지금은 네트워크 마케팅 헤드들이 가입하는 시기입니다. 
인터넷 가입 시스템을 가동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약200명...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4.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가입과 동시에 저와 같은 자동 홍보용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사람과 사람이 연결되어 무한 이익이 창출됩니다. 그이상의 노력은 당신을 부자로 만들 것입니다. 함께 하기 때문에 성공 할 수 있습니다.

무료가상가입 : http://one.good.to

지금 바로 접속하세요 내일이면 그만큼 늦습니다

http://cafe.daum.net/newsamo (관련정보)


▶ 성공은 도전하는 자의 것입니다. 평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최상의 비지니스 ,네트웍 마케팅에서 꿈을 얻어 가십시오. 항상 정보에 앞선 자가 성공하는 것 같습니다.

사이트 접속(저의 홈페이지)를 잘 검색해 보신 후, 결정하셨으면 하단의 가상회원등록을 클릭, 무료등록 하시고 연락 주시면 초헤더 리더사업자로서의 시스템과 사업진행에 관련된 상세한 방향제시를 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Gnu-misc-discuss mailing list Gnu-misc-discuss@gnu.org http://mail.gnu.org/mailman/listinfo/gnu-misc-discuss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